out story | 벨라네즈

out story

ABOUT US


스페인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Bella”라는 단어와 프랑스어로 ‘통찰력’을 뜻하는 “nez”라는 단어를 합성해 “아름다움에 대한 통찰력”이라는 뜻을 지닌 ㈜벨라네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종합 기업입니다.

저희는 미래생명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자연과 인간을 연구하며 다양한 뷰티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올곧고 정직한 장인 정신으로 성실하게 묻고 답하며 치열하게 만들어낸 저희 제품들이, 아름다움을 사모하는 많은 이들에게 시원한 해답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해성분을 사용한 일시적인 효과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제품은 절대 만들지 않았습니다.오직 내면과 외면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지킬 수 있는 아낌없고 순수한 제품만 만듭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의 기획부터 제작, 판매, 소비의 모든 과정과 고객들의 사용 경험까지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채롭고, 청량하기를 바라는 ㈜벨라네즈의 마음, 그 첫마음 변치 않고, 날마다 고객 여러분들께 더 큰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벨라네즈에는 주요 브랜드로 화장품에 최신 바이오의학기술을 접목하여 혁신적인 코슈메디컬 스킨케어제품을 생산하는 De medicotem 과 각종 뷰티 디바이스와 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셀프 뷰티 케어 제품들을 다루는 KIOR가 있습니다.

CEO GREETINGS


뷰티의 사전적 정의는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는 인자로서, ‘감각, 특히 시청을 매개로 얻어지는 기쁨, 쾌락의 근원적 체험을 주는 아름다움’입니다.

때문에, 오늘날의 뷰티산업은 종전의 화장품 산업에만 국한되지 않고 내부의 예술성과 장인정신은 원천삼아 훨씬 더 광대한 영역으로 뻗어나가 “인체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한 모든 서비스”를 모두 포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벨라네즈 역시 이와 같은 흐름에 발맞추어, 피부미용, 메이크업까지 아우르는 뷰티 종합 기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을 꿈꾸지만, 그걸 통해 가장 세계적인 K 뷰티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글로벌 지구촌 시대를 살아가는 오늘날, K 뷰티는 이미 아시아 전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며 세계 뷰티 산업의 한 가운데 서 있게 되었습니다.

K 드라마와 K 팝에 이어 한류 세계화의 정점을 찍을 한류 3.0 시대의 주역, K 뷰티.의 새로운 시대를 저희 ㈜벨라네즈에서 열겠습니다.